최신 글
최신 댓글
Hot 조회수
게시물이 없습니다.
Hot 댓글수
게시물이 없습니다.

  통계

구글광고 등 삽입
방명록 이 방명록 은  인사글 이나 가입,출석,질문,요청,자료공유등 원하시는 목적대로 누구든지 사용 하실수 있습니다  홍보는 자제해서 올려 주시기 바랍니다. 비밀글은 비밀글 박스 채크 하시고 사용 하시면 됩니다. 글을 올리신 후에 오른쪽아래에 쇼셜아이콘 클릭하시면 트위터나 카톡으로 편하게 전달 하실수 있습니다. 많이 활용 해 주세요.

청색 말 띠가 뜻하는 것은?

  • LV 25 Mansung
  • 비추천 0
  • 추천 0
  • 조회 5923
  • 좋은글공유
  • 2014.01.02 12:04

<< 다니엘님 글>>

 

이제 우리 모두는 

癸巳년의 마지막 날에 와 있습니다.

 

이렇게 한 해의 마지막 날에 이르게 되면 사람들은

지난 일년 동안에 있었던 잡다하고 괴로웠던 일들을 털어버리고 희망에 찬 새 해를 맞이하여 다음 해에는 보다 많은 복을 받아보겠다는 생각으로 망년회라는 것을 갖게 되는데

망년회라는 것을 가지는 사람들은 정확히 구체적으로 말해서 무엇을 어떻게 하겠다는 뜻일까요?

누가 그들의 괴로움과 고난을 털어버릴 수 있게 해주고 또 그들이 그렇게 하면 누가 어떻게 복을 가져다 준다는 것일까요?

 

우리들의 모든 것을 주관하시는 분의 뜻도 모르고 그에 따르지도 않는데 누가 어떻게 그 주관하시는 분의 마음을 돌려 그들에게 복을 내려주도록 하겠다는 것일까요?

 

술에 취해서 인사불성인 상태로 소리소리를 지르며 떠들어대면 그 주관자가 겁에 질려 복을 내려 준다는 뜻일까요?

아니면 주신(酒神)이 그들을 어여삐 여겨 복을 내려 준다는 것일까요?

 

우리들이 한 해 한 해를 살아갈 때에

우리들의 모든 일을 주관하시는 분은 누구라고 생각하기에 사람들은 그러는 것일까요?

 

지혜로운 사람들은

한 해의 마지막 날에 이르면

지난 한 해에 우리들의 모든 일을 주관하시는 분의 뜻은 무엇이었는데 자신들이 어떻게 하여 복이 따랐고 또 어떻게 하니 고난이 따랐는지를 돌아보고 새 해에 보다 많은 복을 받아 누리기 위해서 오는 해에는 그 주관자가 무엇을 어떻게 하시겠다고 하셨는지 그 뜻을 알아내어 그에 대한 자신의 계획을 세우는 일을 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들은 이 한 해의 마지막 시점에서

지난 한 해에 대한 주관자의 뜻을 확인하고 그에 따라 무슨 일들이 있었으며 우리 자신들은 무엇을 어떻게 하여 어떤 삶을 살아왔는지를 돌아보았습니다.

그래서 내년에는 그 주관자의 뜻이 무엇인지를 알기 위해서 甲午라는 말을 분석하고 확인했습니다.

그런데 내년에 그 분이 하시게 될 주된 일은

오랜 동안 감추어져 있었던 천국에 대한 비밀이 그 참뜻을 드러내어 만인들에게 선포되게 하시고 또 그들이 그 참뜻을 받아들여 그것을 통해 복을 받게 하시겠다는 것임을 알게 되었는데

그에 더하여 내년은 청색 말 띠의 해라고 하니 

이 '청색 말 띠의 해'라는 말에는 무슨 영적 의미가 숨겨져 있는가를 알아보기로 한 것입니다.

이는 우리들의 모든 것을 주관하시는 하나님의 내년에 대한 정확한 뜻을 알고자 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 모두는 어쩔 수 없이 이 청색 말 띠의 해를 살아가야 하기 때문입니다.

 

우주 만물을 주관하시고 우리들의 모든 일들을 주관하시는 하나님께서는 왜 내년을 청색 말 띠의 해라고 말을 하게 하셨을까요?

내년에 무슨 일을 어떻게 하시겠다는 뜻을 우리들에게 전하시려고 사람들로 하여금 그 말을 하게 하신 것일까요?

 

하나님께서는 우리들의 구원을 위해서 주신 성경 말씀에서

'청색'을 

'하나님의, 성령의, 신적인..' 등의 뜻으로 사용하셨으며(출28:31)

'말'

'하늘의 바람, 성령, 영적인 힘(슥6:5), 그리스도이 승리(계19:11, 19:16)' 등의 뜻으로 사용하셨는데

그러므로 '청색 말 띠의 해'라는 말은

'성령의 역사하심으로 인해(=청색) 그리스도의 복음이 승리하게 되는(=말) 해'라는 뜻이 됩니다.

 

이를 보다 쉽게 말하자면

甲午라는 글자에 나타나 있듯이 그동안에 가리워져 있었던 천국의 비밀에 대한 참뜻(=하나님께서 주신 말씀의 참뜻= 성경 말씀의 참뜻)이 그 모습을 드러내어 온 세상에 선포되면 말씀의 참뜻을 통해서 역사하시는 성령께서 역사하시어 만인이 이를 접하고 받아들이게 하여 이 참뜻을 통해서 은혜(복)를 받게 되는 해가 되게 하신다는 의미입니다.

 

이렇게 보면

甲午년이라는 말이나 청색 말 띠의 해라는 말에 나타나 있는 하나님의 뜻은 일관성 있는 것인데

사람들은 내년에 어떻게 살아가야 복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일까요?

 

이는 이미 5천여 년 전에 마야의 예언에서 예언했던 바와 같습니다.

즉 그 예언에 보면 2012년부터는 모든 세상 일들이 선(善)지향적인 방향으로 되어가게 하신다고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2012년과 2013년은 예비기간으로서 어느 정도 선과 악이 공존할 수 있게 하신다는 뜻이었으니 2014년부터는 선지향적인 일이 아닌 것들은 더 이상 성하지 못하여 고난을 당하게 될 것이며 오직 선지향적인 일들만 하나님으로부터 복을 받게 될 것이라는 뜻입니다.

그래서인지 금년까지 세상의 모든 악의 축들은 거의 다 제거되었으니 앞으로 악의 무리나 사단지향적인 일들은 고난을 피치 못할 것입니다.

이 말은 오는 해에 보다 많은 복을 받으려면 선지향적인 일을 하려고 힘써야 한다는 뜻입니다.

 

내년은 甲午년이며

청색 말 띠의 해입니다.

지난 계사년에는 악의 축들을 제거하시는 일을 하시겠다고 하시어 그대로 이루어졌으니

우리 모두는 甲午년 청색 말 띠의 해에 나타난 하나님의 뜻대로 살아가기로 마음에 다짐해야 할 것입니다.

그래야 내년이 복된 한 해가 될 것이니

계사년의 마지막 날에 우리들이 필수적으로 해야 하는 일은 바로 이것입니다.

추천 0 비추천 0

트위터 페이스북 다음요즘 싸이공감 네이트온 쪽지 구글 북마크 네이버 북마크